자주묻는 질문

게시물 검색
Total 19건 1 페이지
  • 19 General

    KeyWe 도어록을 구매하고 싶어요

    KeyWe 도어록은 KeyWe Shop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shop.thekeywe.com으로 접속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 18 General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휴대폰을 분실하였을 경우,
    KeyWe 도어록 관리자 권한을 갖고 있는 사용자가 분실한 휴대폰에서 도어록 제어를 하지 못 하도록 권한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관리자 휴대폰을 통해 KeyWe App으로 접속합니다.
    2. 메인화면에 출입기록&사용자 관리를 누르고 member탭으로 이동합니다.
    3. 분실한 휴대폰 사용자의 이름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와이프하고 Delete을 눌러서 권한을 삭제합니다.


    관리자의 휴대폰을 분실하였을 경우,
    KeyWe홈페이지를 통해서 분실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주소창에 thekeywe.com 을 입력하고 KeyWe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에 Userpage 를 클릭하고 휴대폰 분실을 클릭합니다.
    3. 절차에 따라 휴대폰 분실 등록합니다. 

  • 17 General

    휴대폰 배터리가 다 되도 문을 열 수 있나요?

    휴대폰 배터리가 소진되어 App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KeyWe 도어록 전면 숫자판을 이용해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1. 도어록을 터치하여 KeyWe 도어록 숫자판을 활성화시킵니다.
    2. 등록해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문을 엽니다. 

  • 16 General

    KeyWe 도어록을 사용하기 위해서 휴대폰이 인터넷에 접속이 되어야하나요?

    휴대폰이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지 않아도 KeyWe 도어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Smart Open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3G 또는 4G 네트워크를 이용해야합니다.  

  • 15 General

    이메일주소가 없으면 가입이 제한되나요?

    이메일 주소가 없으면 KeyWe App 가입이 제한됩니다.
    도어록 등록 후, 휴대폰 분실 혹은 비밀번호 유실시에 확인절차를 위해 이메일주소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 14 General

    Smart Open을 설정하면 집안에서 문에 다가갔을 때 자동으로 열리나요?

    Smart Open은 외부에서 도어록으로 다가갔을 때 활성화됩니다.
    집안에서는 Smart Open 설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13 General

    Smart Open이 불안한데 다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Smart Open은 오랜 기간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기능으로 보안 및 작동상에문제가 없습니다.
    Smart Open이 불안 할 경우, Magic Touc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eyWe App이 설치된 휴대폰을 지니고 문앞에서 KeyWe 도어록을 한번 터치하면문이 열립니다. 

  • 12 General

    블루투스는 항상 켜둬야하나요?

    KeyWe 도어록과 휴대폰은 블루투스를 통해 암호화된 키를 주고 받습니다.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 블루투스를 켜두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11 Hardware

    구형 스마트폰은 App 사용이 안 되나요? 휴대폰 사양이 얼마나 되야 사용가능한가요?

    App을 정상적으로 설치하고 사용하기 위해선 사용하는 단말기가 다음의 사양을 충족해야 합니다.
    1) Android 단말기
    - Version 4.3(Jelly Bean)이상이 설치 된 단말기
    - Bluetooth 4.0 이상이 탑재 된 단말기
    - Android 버전 5.0(롤리팝)이하 단말기의 경우 단말기에 따라 성능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국내에 발매 된지 3년이 안된 대부분의 단말기는 5.0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 예 : 삼성 Galaxy S3 이상, LG G2이상 대부분의 단말기(2014년 부터 판매되는 거의 모든 단말기)
    2) iPhone 단말기
    - iOS 8.0 이상이 설치된 단말기 - iPhone 5s 이상의 단말기
    3) 공통 적용 사항
    - 정상적으로 개통되어 사용되고 있는 단말기
    - 3G 또는 4G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없는 단말기의 경우 Smart Open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도어록을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Bluetooth를 ON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 10 Hardware

    A/S센터는 어디에 있나요?

    추후 KeyWe 도어록 출시와 함께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9 Hardware

    도어록 설치방법

    아래 동영상을 재생하시면 매우 간단한 설치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8 APP

    App을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 7 APP

    사용자를 초대하고 싶습니다.

    다음 과정을 통해 사용자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1. KeyWe App을 실행하고 Menu를 선택 후, 사용자추가를 누릅니다.
    2. 초대할 가족의 휴대폰 번호와 권한, 사용시간을 선택한 후에 완료를 클릭합니다.
    3. 사용자 초대완료를 하면 상대방에게 SMS로 링크가 전달됩니다.
    4. 초대받는 분이 이미 App을 설치하셨다면 자동으로 키가 등록됩니다.  

  • 6 APP

    사용자 출입권한과 시간을 제어하고 싶습니다.

    사용자의 출입 권한과 시간을 제어하고 싶은 경우,

    1. 관리자 휴대폰을 통해 KeyWe App으로 접속합니다.
    2. 메인화면에 출입기록&사용자 관리를 누르고 member탭으로 이동합니다.
    3. 분실한 휴대폰 사용자의 이름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와이프하고 Edit을 누릅니다.  

  • 5 APP

    다른 사용자를 구성원에서 제외하고 싶습니다.

    사용자를 제외하고 싶은 경우,

    1. 관리자 휴대폰을 통해 KeyWe App으로 접속합니다.
    2. 메인화면에 출입기록&사용자 관리를 누르고 member탭으로 이동합니다.
    3. 분실한 휴대폰 사용자의 이름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와이프하고 Delete를 누릅니다. 

  • 4 APP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KeyWe 도어록 출시일에 맞춰 사용자 페이지(My KeyWe)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페이지를 통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찾을 수 있습니다.  

  • 3 APP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KeyWe 도어록 출시일에 맞춰 사용자 페이지(My KeyWe)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페이지를 통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찾을 수 있습니다.  

  • 2 APP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가입은 KeyWe App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KeyWe App을 다운로드 하시고 가입절차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 1 APP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탈퇴는 KeyWe App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절차를 통해 탈퇴하시면 됩니다.